예약/상담

환자의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겠습니다.

치과 상담

치아가 아프고 불편할 땐
언제든 사람사랑치과에 물어보세요.

A

re)진짜 이렇게 진료하지 맙시다 (평택지제점) | 평택지제점

  • 지제사람사랑
  • 2021-03-01 08:12:15
안녕하세요 사람사랑치과 평택지제점입니다.

마음에 불편 드려 정말로 죄송합니다.

집앞에 있어서 편하게 오실 수 있는 동네치과를 기대하고 오셨을텐데 실망드려 안타깝고 죄송합니다.

일요일에 내원주셨는데 일요일 진료 특성상 응급환자 위주로 진료를 하다보니 부족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일요일 진료 예약 시스템을 더욱 정비해서 환자분의 귀중한 시간 낭비하지 않고 최대한 예약된 시간에 진료에 들어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진료적인 부분은 말씀하신대로 저희 원장님께서 환자분을 보셨는데

검진과 진단에서 느끼셨던 불편함에 대해 남겨주신 글을 반면교사 삼아 동네치과로서 더욱 만족감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치아 부분에 불편함이 계시다면 가까우시니까 맘편하게 오셔서 진료 받으시는 기회를 한번 더 주시면 예약시스템, 검진, 진료비 모두에서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한사람 한사람 꼼꼼하고 정확하게 대처할 수 있는 치과로서 맞이하겠습니다.

동삭동 주민들께 꼭 필요한 진료와 편안함을 드리고자 항상 노력하는 마음을 갖는데 이번과 같은 일이 생겨서 송구스럽습니다.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이번 일을 계기로 좀 더 나은 사람사랑치과 지제점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    문 ==========================
저번주 평택지제점 일요일 방문한 사람입니다.
와이프랑 둘이 예약방문 하였죠.
저는 견적 100만 넘게 받고 왔는데.와이프는 60만
치아 툭툭 쳐보고 하는건 저도 할수 있는 일입니다.
사람이 많다고 치료도 안되고 검진같지 않는 엉터리검진 받고 오늘 다른치과 예약해서 견적 45에 다 처리하고 왔네요.
와이프는 16만원에 10분만에 지금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치아시린현상 통증없다 하는데 과잉진료 여기에다 쓰는말 같네요
치과에 예약을 왜 할까요? 시간 내서 일부러 방문한건데 동네 장사하시면서 이렇게 성의 없으시면 안된다 생각합니다.
이 상황 정말 말도 안되는 상황같은데 좀 안타깝네요.
방문 진료도 받고 예약도 받으시면 예약한 사람은 뭡니까?
집앞이라 간건데 진짜 실망이네요.
동네병원이면 한사람 한사람 꼼꼼하고 정확하게 대처해주셔야 하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시 찾고 싶은 치과는 아니네요.
수고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이 게시글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확인

닫기

수정삭제 목록